자주 묻는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해 보세요.


'입력한 검색어'로 검색된 내용이에요. (50)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다른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차량 구매 금액에는 어떤 항목들이 포함되나요?? 내용

차량 구매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이 있나요? 내용

명의이전은 언제 되나요 ? 내용

라이브 상담이 뭔가요? 확인

아래 조건에 맞는 서류를 담당 매니저에게 제출해 주세요.

[ 기준 및 구비서류 ]
   - 다자녀(가족관계증명서 기준 만 18세 이하의 자녀 3명 이상) : 주민등록등본
   - 장애인(장애등급 1~3급, 시각장애인 1~4급) : 복지 카드
   - 국가유공상이자(국가유공자 상이등급 1~7급) : 국가유공자증서
   - 고엽제 후유증 : 경도 이상의 장애 / 고엽제법 적용 대상 확인원
   - 5.18민주화운동 부상자(신체장애 등급 1~14급) : 5.18 민주 유공자증청 또는 판매 취소를 원하신다면 담당자에게 요청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업 제휴 문의

biz@autoplus.co.kr

마케팅 문의

mkt@autoplus.co.kr

차량 비교

최근 본 차량

열람 내역

찜한 차량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토플러스 이용약관

시행일자별 약관 확인

제1조 (환불 대상)
본 약관은 오토플러스 주식회사(이하 “회사”) 홈페이지(웹 및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함)나 각 지점 영업사원을 통해 구매한 리본카 차량에 대한 안심 환불 서비스의 세부사항을 규정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상기 목적에 따라 리본카 차량만을 적용 대상으로 합니다.

제2조 (환불 기간)

① 구매자가 차량을 인수한 날로부터 8일 내 “회사” 고객센터나 구매한 지점의 영업사원을 통해 환불 접수 및 차량 반환 신청을 하고, 반환 신청일 익일(단, 해당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 그 다음 영업일)까지 차량 또는 옵션을 차량 인수 장소에 반환한 경우에 한하여 전부 또는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구매자가 차량을 인수한 날로부터 8일 내, 차량에 대한 명의이전 등록을 동의하여 명의이전 등록이 완료된 경우에는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따른 전부 또는 부분 환불이 불가 합니다. (단, 명의이전 등록이 완료된 이후에도 구매자가 차량을 인수한 날로부터 8일 내에 찾아가는 서비스 비용(미사용시)은 전액 환불, 리본카 연장보증 서비스 가입비는 부분 환불이 가능)

찜한차량
등록되었습니다.

찜한차량 확인

리본카 챗봇

    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최초 실행 시 최대 1분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